지난번에 이어서,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패션잡지를 소개 해 드리겠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패션 잡지 13곳을 소개 합니다. -1편 (보그, 엘르, 하 퍼스 바자, 코스모 폴리탄 외)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패션 잡지 13곳을 소개 합니다. -1편 (보그, 엘르, 하 퍼스 바자, 코스모 폴��

일요일 소파에 누워 잡지를 읽는 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만족스러운 일이며, 디지털 어플리케이션은 그 어떤 의식도 대신할 수 없습니다. 잡지는 결코 유행이 지나칠 수 없

yoarc.tistory.com

지난번 글과 이어서 보시면 더욱 재미있습니다.

 

7. InStyle (인스타일)

InStyle은 여성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과 패션에 관심이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잡지입니다. 하드 카피와 블로그로에서도 똑같이 유명한 몇 안 되는 잡지 중 하나입니다. 25년 전 인스타일 사에 합류한 아리엘 폭스먼은 2년 전 로라 브라운이 인수하기 전까지 콘텐츠의 수장이었습니다. InStyle은 16개 국가에 있으며 국제적으로 배포됩니다. 유명인사의 스타일링 팁, 헤어 메이크업, 라이프스타일 선택, 패션 조언 등 필요한 것이 무엇이든 InStyle로 눈을 돌립니다!

 

8. Allure (얼루어)

Allure(얼루어)는 미국 잡지이자 여성을 위한 아름다움, 건강, 웰빙에 주로 초점을 맞춘 브랜드입니다. 신문 가판대에 들르는 버릇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낯설지 않은 하나의 매거진입니다. 1991년 Linda Wells가 설립한 Allure는 이후 몇 년 동안 문화 콘텐츠 및 크기 조정 등과 같은 중요(단순하지만) 세부 사항에 대한 철저한 조사를 거쳤습니다. 온라인 평균 800만 명, 구독자 수 500만 명이 넘는 앨루어는 창사 이래 소비자들의 신뢰를 받고 있습니다.

 

9. Numéro

Numéro(누메로)는 1998년 엘리자베스 디얀에 의해 영리하고, 지적이고, 지적이고, 지적인 여성의 요구에 맞게 콘텐츠를 만들고 기준을 높이려는 목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패션, 라이프스타일, 디자인, 음악, 예술 등의 다양한 주제를 다루는 이 책은 창간 이래 가장 영향력 있는 출판물 중 하나입니다.

 

10. V

세실리아 딘이 설립한 V는 1998년 한정판 잡지로 시작해 매 분기마다 라이프스타일과 패션 콘텐츠를 출판했습니다. 문화, 음악, 패션 등의 트렌드를 주로 다루는 4개의 시즌 릴리즈가 있습니다. 스티븐 간은 이 잡지의 크리에이티브 비전리 헤드(Creative Visionary Head)로 알려져 있는데, 이 헤드(Creative Visionary Head)는 예술가나 패셔니스타들의 자유로운 통치를 장려하고, 그렇지 않으면 들리지 않는 획기적인 칼럼과 이미지를 통해 독특한 목소리를 보여줍니다. 300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확보하면서, 독특한 스토리에 대한 탐구가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11. Grazia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에서 이탈리아의 최고 주자인 그라지아는 1938년에 초판을 출판했습니다. 대부분의 잡지와는 달리 그라지아는 패션, 라이프스타일, 그리고 예술과 시사, 뉴스, 그리고 경제를 독특하게 혼합하고 있습니다. 그라지아의 독특한 접근 방식은 디지털과 오프라인 커뮤니티 모두에서 정교하고 역동적인 독자를 얻었습니다. 5개 대륙, 20개 판에 걸쳐 퍼져 있으며 총 독자 수는 3,500만 명에 이릅니다. 그라지아는 계속해서 미개척의 주제를 가지고 와서 다른 곳에서는 얻을 수 없는 방식으로 이야기를 풀어냅니다.

 

12. Marie Claire (마리 끌레르)

패션 산업의 전설인 에블린 프라우보스트는 문화와 생활 방식에 대한 그녀의 끝없는 호기심을 탐구하기 위해 1937년 마리 클레르를 설립했습니다. 이 책은 그녀의 첫 판이 50만 부 이상 팔렸고, 두 번째 판은 그 수를 두 배로 늘렸기 때문에 처음부터 독자들을 사로잡았습니다. 이 잡지는 패션, 트렌드, 문화, 예술에 관한 이야기뿐만 아니라 제2차 세계대전 이후 급변하는 시대에 여성들의 목소리이기도 했다. 그것은 패션과 책임 있는 저널리즘을 한데 모아 사람들의 흥미를 자극했습니다. 그 이후로 계속 성장하고 있으며 현재 35개국 24개 언어로 배포되고 있습니다.

 

13. Vanity Fair

또 다른 잡지와 콩데 나스트의 아래 또 다른 큰 이름이 있습니다! 1913년에 처음 시작되어 1936년까지 20년 동안 운영되었고, 콘드 나스트가 인수된 후 1983년에 부활했습니다. 배니티 페어는 오랜 세월에 걸쳐 전설의 리더십과 지도를 자랑하며, 독창성과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기준을 제시합니다. 그것은 업계 전문가, 뉴에이지 블로거, 패션 애호가, 그리고 다른 모든 사람들이 라이프스타일, 예술, 패션에 관심을 가지고 소중히 여기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다양하고 유명한 패션잡지가 있는데요. 생활 속에서 꼭 필요한게 잡지라 생각합니다.

그럼 지금가지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패션 잡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