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소파에 누워 잡지를 읽는 것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만족스러운 일이며, 디지털 어플리케이션은 그 어떤 의식도 대신할 수 없습니다. 잡지는 결코 유행이 지나칠 수 없습니다. 우리 대부분은 항상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s와 유튜브 블로거들이 인수하기 전, 보그, 코스모폴리탄과 같은 에디션 덕분에 패션과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조언을 구하기 위해 부드러운 페이지를 넘깁니다. 성인용 잡지들이 산더미처럼 쌓여 있지만, 교체할 수 없는 것도 있습니다. 우리는 세계 최고의 패션 잡지 리스트를 정리했습니다.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1. Vogue (보그)

이 잡지는 거의 틀림없이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패션 잡지이며 모든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다. 보그는 천천히 패션 잡지로 변신한 주간 신문으로 1892년에 처음 발행되었습니다. 그것은 1909년 콘드 나스트 출판사에 의해 인수되었고, 여성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그것은 여성들을 위한 수많은 칼럼들을 다루면서 점점 더 커지기 시작했습니다. 1988년 Anna Wintour가 이 책을 인수하게 된 것은 보그지의 반전 이야기이다. 1100만 명의 가입자와 23개국에 걸친 스트레칭으로 패션계와 트렌드를 계속해서 좌우하고 있습니다.

 

2. Elle (엘르)

엘르(Elle)는 1945년 여성 패션만을 중심으로 창간된 프랑스 잡지입니다. 그것은 프랑스어로 '그녀' 또는 '그녀'를 의미합니다. 출판된 지 몇 년 만에 '그녀가 책을 읽으면, 그녀는 엘을 읽는다'로 번역되는 캠페인 슬로건을 시작했는데, 이 슬로건이 인기를 얻었고, 오늘날과 같은 거인으로 서서히 변모시켰습니다. 미국에서 시작한 엘은 현재 44개국에서 패션과 여성들을 위한 모든 신나는 것들을 중심으로 출판되고 있습니다.

 

3. Harper’s Bazaar (바자)

1862년에 시작된 하퍼스 바자(Harper's Baza)는 세련되고, 유익하며, 도발적인 생각을 담은 콘텐츠를 발표함으로써 상위 중산층을 표적으로 삼은 미국 최초의 패션 잡지입니다. 최신 트렌드와 런웨이 쇼에서 캐주얼과 쿠튀르의 패션 업데이트에 이르기까지, 이 사설은 흥미로운 내용을 다룹니다. 주간 출판에서 월간 잡지로 전환하여 현재 블로그 및 기타 디지털 플랫폼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뉴욕에 본사를 둔 이 잡지는 32개국에서 발행됩니다.

 

4. Cosmopolitan (코스모폴리탄)

코스모 폴리탄 흔히 'Cosmo'으로도 알려진, 어디에나women-centric 콘텐츠를 출판하면서 그 이름에 걸 맞는 유지합니다. 64의 국제판 35개국과 110개의 언어로 출판되면서 코스모 진정으로 전 세계적입니다. 그리고 그것을 가족들 잡지로 1886년 천천히 생활 잡지에 1960년대에 의해 진화되기 시작했습니다. 그 잡지 헬렌 걸리. 1965년 당시 출판 혁신적인 콘텐츠 패션, 성, 인간 관계, 페미니즘, 그리고 고려했다 모든 것을 금기 사항과 관계가 있에 혹시 주름 제거 수술을 받았습니다. ‘펀 Fearless페미니즘’ 이 잡지의 주제이다. 산불 같은 브랜드 확산과 다른 –처럼 관중석에서 시작해서 그렇게 하고 있습니다.

 

5. BoF – Business Of Fashion

Business of Fashion은 임란 아메드가 2007년에 시작한 성인 잡지였습니다. 학생, 편집자, 스타일리스트에서 진정으로 패션을 믿는 다른 모든 사람에게 이르기까지 단기간에 엄청난 구독과 충성도를 얻은 것은 바로 이 블록의 새로운 잡지입니다. BoF는 권위적이고 '패션의 경제학자'라고 불리는 의제를 가진 콘텐츠에 초점을 맞춥니다. 여러분이 진정한 패션 트렌드를 만들고 패턴을 설정하며 경제에 영향을 미치는 것에 대한 내막에 관심이 있는 패션 매니아라면 BoF는 여러분이 손에 넣어야 할 잡지입니다!

 

6. W

1972년에 창간된 W는 문화, 패션, 연예인 뉴스, 라이프스타일 등에 관한 정통적이고 사색적인 내용으로 유명한 미국의 잡지입니다. 그것은 2000년에 콘데 나스트 출판사에 인수되어 스테파노 톤치가 이끌고 있는 또 다른 거인입니다. 그것은 대부분의 잡지가 보통 멀리하는 콘텐츠에 관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것이 그것이 인기를 얻은 이유이고, 이것이 논란이 되는 칼럼과 특징 때문에 느슨해진 이유이기도 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패션 잡지 13곳을 소개 합니다. -2편에서 계속 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