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블 팟(Peble Pods)은 에어팟(AirPod)을 제자리에 고정시키는 귀걸이 입니다.

스컬처럴 페블팟(Peble Pods)

보석 디자이너 Suhani Pareckh는 애플사의 에어팟 헤드폰에 귀에서 떨어지는 것을 막기 위해 랩으로 감싸고 클립으로 고정하는 일련의 귀걸이를 만들었습니다.

런던 보석 회사 MISHO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파레크는 보석류를 사용하여 무선 헤드폰을 고정하는 아이디어를 생각해 냈는데, 그녀 자신의 헤드폰이 계속 떨어져 나가 길을 잃었을 때이다.

"이러한 꼬투리는 제자리에 고정시킬 뿐만 아니라, 스스로 귀걸이를 할 수도 있습니다," 라고 미쇼가 말했습니다.

긴 페블팟(Peble Pods)

Pareckh는 Peble Pods, Minimal/Active Tall Pods 및 Minimal/Active Tiny Pods라는 이름의 세 가지 버전의 귀걸이를 만들었습니다.

"이 작은 조각 귀걸이는 멋져 보일 뿐만 아니라 작은 지지대 역할을 합니다. 이 귀걸이는 여러분의 [에어팟]을 제자리에 고정시켜 놓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그것들이 다재다능한 한 쌍의 귀걸이이고 [에어팟]을 착용하거나 착용하지 않아도 훌륭해 보인다는 것입니다."라고 이 브랜드가 덧붙여 말했습니다.

짧은 페블팟(Peble Pods)

페블팟에는 헤드폰 안테나를 감싸 고정하는 통통한 몸통이 있고, 미니멀/액티브 톨 포드에는 거울 없이도 에어팟을 쉽게 안팎으로 밀어 넣을 수 있도록 설계된 곡선형 몸체가 있습니다.

후자는 운동 중에 AirPods를 사용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적합하도록 제작되었으며, 더욱 이산적인 액티브-웨어를 위한 짧은 미니멀/액티브 타이니팟과 결합됩니다.

에어팟의 안테나를 감싸주는 디자인의 귀걸이 페블팟(Peble Pods)

스털링 실버로 제작된 이 황금 귀걸이는 애플사의 에어팟의 최소 매끄러운 흰색 케이스를 보완하도록 디자인되었습니다.

2016년에 처음 공개된 애플 에어팟은 이어팟과 거의 똑같이 생겼지만 와이어가 없습니다. 대신 W1이라는 무선 칩을 통해 사용자의 장치에 연결합니다.

운동할땐 더욱 편리한 페블팟(Peble Pods)

이 회사는 또한 착용자의 귀에 더 잘 맞도록 세 가지 사이즈로 제공되는 에어팟 프로를 통해 헤드폰이 빠져 나가는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다른 특이한 보석 디자인으로는 침습적인 추적 기술을 방해하기 위해 얼굴을 부분적으로 가리는 사라 살람의 오웰 컬렉션과 보석 조각으로 위장한 방수 성인용 장난감인 Unbound Babes의 팔마(Palma)가 있습니다.

 

아이팟으로 인해서 생격난 신박한 디자인 제품을 많이 만날수 있는 요즘입니다.

쏠쏠한 재미가 있는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